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그룹 AOA 민아가 탈퇴를 하면서 당시 리더 였던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고 그로인해 자살시도 및 자해사진을 

공개해서 엄청나게 관심을 모았는데요.

 

 

 

 

 

 

 

 

민아는 3일날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AOA 시절

자신이 한 멤버에게 당했던 괴롭힘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적었고 그로인해 자신이 입은 피해에 대해서도 적었습니다.

 

이하 권민아의 SNS 전문글 입니다.

 

 

나도 진짜 너무 너무 꺼지고 싶은데 엄마 돌봐야 해서..아 또 무뇌라고 연락들 많이 오겠다. 맞아요. 나 무뇌 맞고 제대로 배운 것도 없어. 어릴 때부터 집안 사정 때문에 돈 벌어야 했거든. 아빠 돌아가시고 대기실에서 한 번 우니까 어떤 언니가 너 때문에 분위기 흐려진다고 울지 말라고 대기실 옷장으로 끌고 가길래 내가 너무 무섭다고 했어. 아빠가 곧 죽을 거를 생각하니까. 난 아직도 그 날 못잊어. 딴 괴롭힘? 딴 욕? 다 괜찮아. 상처지만 같은 차 타는 바람에 나중에 신경안정제랑 수면제 먹고 그냥 나를 재워버렸어. 스케줄 제대로 해야하는데, 내가 점점 망가지고 있다는 걸 느꼈어. 그 언니 때문에 내가 극단적 선택 시도도 했었거든.

 

 

그리고 나 아이돌 그리고 배우 인정 안 해줘도 괜찮아. 진짜 못해. 많이 부족하잖아. 근데 나는 하면서 너무 행복했고 정말 열심히 했어. 정말 사랑하는 직업이야. 일로써 스트레스 한 번도 안받았고 솔직히 AOA 탈퇴 정말 하기 싫었는데, 날 싫어하는 사람 하나 때문에 10년을 괴롭힘 당하고 참다가 솔직히 끝에는 나도 눈 돌아가서 욕 한 번이라도 하고 싶을 정도였으니..

 

 

 

결국 AOA도 포기했어. 나는 다른 멤버들과의 활동이 재밌었던 애였거든. 근데 얼마 전에 그 언니 아버지가 돌아가셨어. 마음이 너무 아프고 기분이 이상했어. 그 아픔 적어도 나는 아니까.. 장례식장 갔는데 날 보자마자 울면서 미안하다고 하더라. 허무하고 무너져 내렸어 마음이.. 그냥 비워졌어. 원망도 사라지고 다 괜찮아졌는데 내가 너무 고장이 나있어서 무서워 공백기.. 공백기 동안에도 참 많은 일들이 생기더라.. 솔직히 지쳐 맞아 그 네티즌? 인터넷상 사람들이 하는 말처럼 나도 내가 누군지 모르곘고 뭐 하는 애인지 모르겠어. 꼴보기 싫고 시끄럽고 듣기 싫어도 나도 내가 태어나고 싶어서 태어난 거 아니잖아. 나도 입이 있고 손이 있고 이제는 나도 내 자신이 컨트롤이 안 되고 나 엄마 때문에 살아 살아야지.. 예쁘게 안 봐줘도 되고 관심 안 줘도 괜찮으니까 조금만.. 그냥 내버려두면 안 될까? 내가 다 잘못했으니까.

 

 

 

장문의 글을 올린 이 후 4일날 지민에게 사과를 받았다고 다시 한 번 글을 올렸는데요.

하지만 여전히 고통 받고 있다고 밝혀 주위에 안타까움을 안겼습니다.

 

이 후 권민아를 괴롭혔다고 폭로 당한 AOA 지민 또 한 입장을 밝혔는데요,

권민아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 했습니다.

 

짧은 글로 모든 것을 다 담을 수 없지만 미안하고 죄송합니다 다 제가 팀을 이끌기에 부족하고 잘못했습니다
후회와 죄책감이 들고 같이 지내는 동안 제가 민아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했었고 세심하게 살피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제도 울다가 빌다가 다시 울다가 그럼에도 그동안 민아가 쌓아온 저에 대한 감정을 쉽게 해소할 수는 없을거라는 생각이 들어 정말 죄송합니다.

어렸을때 당시의 나름대로 생각에는 우리 팀이 스태프나 외부에 좋은 모습만 보여야한다는 생각으로 살았던 20대 초반이었지만 그런 생각만으로는 팀을 이끌기에 인간적으로 많이 모자랐던 리더인 것 같습니다 논란을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두서없이 글을써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희 둘을 위해 노력을 많이 해줬던 우리 멤버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합니다.

 

 

 

 

그런 말이 있죠, 괴롭힌 사람은 누구를 괴롭혔고 언제 괴롭혔는지 기억 못해도 괴롭힘 당한 사람은 다 기억한다고,

아무래도 그룹생활을 하다보면 마찰이 일어나기도 했었겠지만 이렇게까지 사람을 힘들게 했다고 하니 

참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두 분이 잘 풀고 앞으로 생활 하는데 문제 없었으면 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