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이마트매장 참다랑어 모듬회 뱃살 참치회 반값 행사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저번에 이마트 광어회 후기를
남긴적이 있었는데 이번엔 이마트
참치회 후기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어디 식당가서
외식도 못하니 이마트가서
자주 이것저것 사먹게 되네요~

참치회가 워낙 인기가 좋아
계속 품절 된다고 들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참치회가 남아 있더라구오
What a Lucky Day!!



이마트 참다랑어 모듬회

 

모듬회 16,900원 &뱃살 24,900원
에 이정도 퀄리티면 진짜 가성비 갑 아닌가요?

지중해 참다랑어는 참다랑어 중에서도
몸집이 가장 크고 가격이 비싸 최고급으로
분류되고 있는 북방 참다랑어 인데요!!

크.. 때깔보소...
뱃살회는 약간 기름지기에 많이
못먹어서 모듬회로 샀어요~

청정해역 지중해에서 잡은 이탈리아산 참다랑어
가 반값이라니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오전에 사서 저녁에 먹었더니
애들이 흐물흐물 해졌더라구여~
그래도 맛은 굿 !!



요건 뱃살회ㅋㅋㅋ
계속 먹으면 소주 땡기는...
하지만 오늘 할 일이 태산이므로
간단하게 맥주 한잔 했습니다ㅋㅋㅋ


 



원래 회는 초고추장파 인데
참치는 와사비와 간장에다가
김까지 싸서 먹어줘야...
포스팅 하면서 글 쓰는데
어제 먹은 참치를 또 먹고
싶어지네오ㅜㅜㅜㅜ

 




뱃살도 간장 와사비에
콕콕 찍어서 한 입~




 


제 앞에서 어떤분은 3개씩 사가는 분도 봤어요~
12월02일 까지 행사 한다고 하니
집 근처 이마트에서 판매 한다면
꼭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