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루이비통 공홈을 통해서 와이프 선물을
산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구 해요!

루비통 M62942 로즈파우더 제품은
항상 품절 이라서 구매하기가 어려웠는데요
꾸준히 들어가서 재고 체크 하다가
무심히 장바구니에 담았더니
담기는게 아니겠어요??ㅋㅋㅋ


 

 

 

 

뒤도 돌아 볼 틈도 없이 바로
일시불로 결제 해버렸습니다!
와이프한테 말해줬더니 실화냐고
너무 좋아 하더라구요~
그래서 인지 기분이 따따블로 좋았습니다~

 

 

 

 

 

 

 


제가 구매하고 나서 다시 상품준비중..
재고가 없다는 뜻..

어쨋든 너무 신나는 마음으로
기다리는데 어떤 블로그에서 보니까
결재해도 재고 부족으로
취소가 되는 경우도 있다고..해서
혹시나 취소가 되지는
않을까 걱정도 살짝..했었어요

하지만
.
.
.


 

 

주문 확인중에서 진행중으로
Status가 바뀌더라구요~
그럼 재고가 없어서 취소가 될 일은
없다는거! 이 후 부터는 맘편히 기다렸습니다~




.
.
.


 

 

 

 

 


기다리던 루비통 데일리 클러치백이
도착했습니다! 두근두근..

역시 루비통이라 그런지 아주 포장도
멋지게 도착 해주네요~
리본 맛집이라 불릴만 하더라구요!

 

 

 

 

 

 

 


관리법 및 개런티카드 등이 들어있는
Envelope가 함께 들어 있어요~

 

 

 

 

 

 

 

본품 상자와 게런티 봉투와 찍어 봤어요
이제 빨리 리본을 풀고 본품을 만날 시간 이네요!

 

 

 

 

 

 

 

리본은 그냥 풀면 아까우니까
클로즈업 해서 한번 더~!!

 

 

 

 

 

 

 

사이즈도 와이프가 들고 다니기에 아주
적당하고 색상도 예상보다 너무 고급스러워서
만족하더라구요~ 남자인 제가 봐도 막 탐나는
클러치백 이에요!!

 

 

 

 

 

 

지퍼 악세사리는 금장으로
되어 있구요 지퍼를 열고 닫을 때 어찌나 부드러운지
진짜 이래서 명품 사는거지 다시 한 번더
느낍니다ㅋㅋ

 

 

 

 

 

 

 

Made in France 제품으로 왔구요~
내부에는 큰 포켓이 있고 인디 핑크색 가죽 위에
금장으로 루이비통 로고가 새겨져 있어서
고급스러움을 더 해주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전면에 새겨진 로고
거기다가 명품에 걸맞는 박음질
끝내줍니다.
이러니 짝퉁은 진또베기를
따라 올 수 없는거겠지요~

이렇게 극적인 구매로 와이프 기쁘게
해주기 프로젝트 성공 입니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라면
여자분들이 안좋할 수가 없겠어요

저처럼 공홈에서 구매 하시려고 하신다면
꼭 성공 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God bless you !


공감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