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화도에 가면 많은 분들이
들리신다는 그 곳에 제가 다녀왔습니다~

바로 내 눈앞에 오션뷰와 함께
맛있는 브런치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
마레616 입니다!!


 

 

어딜가나 주차장이 잘 되어 있어야
들어가고 싶어지는데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건물이 넓찍한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내부에서도 오션뷰를 맘껏 즐길 수 있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아주 고급지다는거!

 

 

 

우리 딸랑구가 좋아하는 비누방울도
챙겨가서 넓은 마당에서 신나게 놀았답니다ㅋㅋ
(사람이 없어서 가능했음..)

 

 

 

 

아메리카노를 시원하게 한 잔~
커피 맛이 딱 제가 좋아하는 맛!!
브런치도 맛나다는데 식사를 하고가서
다음에 멋는걸로..ㅎㅎㅎ


 

 

 

외부에 앉을 수 있게 테이블과 의자가
많이 준비 되어 있어서 코로나 걱정없이
잠시나마 마스크를 벗고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내부사진을 못찍어서 아쉽..

 

 

 

 

 

 

 

멋진 하늘 사진과 함께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은 사랑입니다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