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 딸랑구가 언제 이만큼 컷는지 지금 쓰는 카시트가 점점 작아지더니 이제는 사용하기에는 마지노선까지 온 거 같아 사이즈에 맞게 새로운 카시트를 구매 했습니다.





새로운 카시트는 다른아닌 조이 듀알로 아이소픽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읕 다이치 제품인데  360도 돌아가서 굉장히 편하게 썻었거든요! 확실히 인펀트 때는 360도 돌아가는 제품을 사용 하시길 적극 권장 드립니다. 유아용품 하면 독일이 끝내주져! 유럽 안전 인증보다 엄격한 독일 측면 안전 테스트 ADAC 통과 한 제품 소개 시키드리겠습니다 !

 

 

 

 

 

두둥 !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조이 듀알로 주니어 카시트 4살부터 12살까지 사용 가능하고 (15kg - 36kg) 무게는 6.84 약 7키로 정도 되네요 아이소픽스는 당연히 가능하구요 하지만 예전 것처럼 360도가 안되니까 뭔가 어색어색 하네요ㅋㅋ

 

 




조이 듀알로 주니어 카시트는 세가지 색상 중 고를 수 있어요 어반 | 턱시도 | 느와르  저는 턱시도로 했구요  한가지 색으로 통일 되어서 픽 했습니다.

 

 

 

 

 

포장도 튼튼하게 해서 도착했습니다. 상품도 부서지거나 하자없이 자~알 도착해서 기부니 좋습니다!

 

 




빼꼼히 모습을 보여주니 사정없이 꺼내서  너의 본모습을 보아야겠어ㅋ

 




자 헤드레스크 부분이구요 헤드레스트와 싯팅 파트가 분리되서  배송이 오더라구요ㅋㅋ 조이 듀알로 주니어 카시트의 최대 장점이라고 생각되는 “원터치 11단계 헤드레스트 높이조절 시스템” 성장하는 아이에 맞춰서 높이를 조절 할 수 있는 장점 거기다 헤드레스트 맨 위까지 올라가면 어깨부분도 벌어진다는거!!

 




아무래도 아이가 크게되면 좁을 수 있으니 자동으로 벌어지는 자동 시스템!! 이런 부분에 이끌려 구매 했습니다. 자 결합해 주어야 할 시간 입니다. 뭐 결합하는건 일도 아니니 바로 결합 시켜버리겠습니다ㅋㅋ

 



이건 시팅파트! 완벽한 승차감을 느낄수 기능을 가지고 있지요~ 시트 아랫쪽에 조절버튼을 눌러주면 시트가 앞뒤로 움직입니다. 이것 또한 성장하는 아이가 상체만 길어질 일은 없겠지요 ? 하체도 길어질테니 거기에 맞게  조절 할 수 있는 아주 훌륭한 기능이 숨어 있습니다ㅋㅋ




짜잔!

위에 말씀드린 시트조절 버튼은 저기 화살표로 표시 된 부분을 눌러주면 움직입니다!

 


카시트는 아이의 안전과 직결 되어 있기 때문에 편리성도 중요 하지만 아이의 안전을 얼마나 지켜 줄 수 있는지도 구매시 꼼꼼히 살펴 보았는데요, 듀알로 주니어 카시트 ㅎ헤드레스트 부분 옆 양 측면에 Air Protection 기능으로 사고시 전해지는 충격을 분산시켜주어 머리/몸/엉덩이 까지 신체 모든부분의 충격을 최소화 해줄 수 있는 아주 안전한 카시트 입니다.

 





아이소픽스 설치 방법과사용 방법이 그림으로 아주 쉽게 설명되어 있네요~ 아이소픽스는 처음에 장착 시킬 때 어려웠는데 몇 번 하다보니 잘 되더라구요 카시트 아이소픽스 부분과 자동차 고리 부분에 맞춰놓고 한방에 양쪽이 걸리게 설치하면 설치 끝

 




아이소픽스 설치 하다보면 한쪽만 걸리는 경우가 있는데 듀알로 카시는 장착 인디케이터가 있어 오장착을 최소화 해주면서 충격을 최소화 해주는 시스템이 있으니 이부분도 구매시 체크 해주세요! 아 근데, 주니어 카시트라 그런지 안전벨트도 따로 달려 있지 않고 자동차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하니 이것 또 한 어색하네요ㅋㅋ

 

 


그 밖에 등받이 각도 조절 시스템 카시트 뒷편에 공기순환시스템으로 오래 앉아 있어도 불편함을 최소화 해줄 수  있는 스마트한 시스템들이 있습니당. 주니어 카시트 어떤걸로 해야 할 지 고민 하시는 분들에게 요런 센스있고 안전한 듀알로 주니어 카시트 적극추천 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