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웬디북·영어 원서 전문서점 [0세 유아부터 성인] | 
그림책, 동화, 소설, 에세이등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곳


 



저희 딸은 잠자기 전에 항상 책을 20권? 정도 읽어줘야

잠을 자는 버릇을 들여놔서 집에 책이 수두룩 하답니다.
(조만간 추천할만한 책 시리즈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이번엔 엄마표 영어 할 때 꼭 챙겨봐야 하는
'웬디북'을 둘러볼려고 합니다.

영어 그림책 부터 동화까지 한눈에 볼 수 있고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넘나 좋지 않나요?



웬디라는 이름이 낯설지 않아서 외우기도 쉬운 거 같아요!

작년에 창고 개방을 했다고 하는데 조금 만 더 일찍 알았다면
아쉬움이.. 저는 그대신 다른 이벤트로 할인을 받아야겠어요!


 



웬디북에 첫 화면 입니다.

왼쪽에 연령별부터 분야별로 분류가 되어 있어서
본인이 원하는 서적을 바로바로 찾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다양한 탭들이 있으니까 천천히 둘러볼게요!







'NEW' 탭에 들어오면 새로 들어온 영어서적을 볼 수 있네요!

영어서적 치고는 가격도 비싼 편이 아닌 데다가
새로 들어온 서적인데도 쿠폰도 사용할 수 있으니 너무나 좋네요!







어떤 책을 선택해야 할지 모를 때는 역시 '베스트셀러' 또는 '스테디셀러'

탭으로 넘어오시면 고민 걱정 끝!

막 정신없이 섞여 있는 게 아니라 그림책부터 성인 일반으로도 나눠져 있으니
필요한 책만 쏙쏙 골라서 구매하기 좋네요!





쿠폰이나 멤버십을 사용해도 가격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특가' 탭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해보시는 것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특가 탭에서 괜찮은 책을 발견해서
장바구니에 쏙 담아주었습니다!






'이벤트 % 쿠폰' 탭에서 첫 구매 감사 쿠폰도 받고

생일 축하 쿠폰도 받아서 할인받으면 개꿀!
대량 구매 시 가격별로 추가 할인된다고 하니
친구들과 공동구매해서 할인받는 것도 굿굿!

회원 등급에 따라서 적립금부터, 무료배송, 무료반품 혜택까지
즐길 수 있으니 영어서적을 구매하실 거라면
이곳저곳 돌아다니시는 거보다 '웬디북'에 정착하셔서
다양한 혜택 누려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저도 친구 덕분에 웬디북을 알게 되었는데
알게 된 김에 영어서적을 어디서 사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까 싶어서 공유해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