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엎어지면 코 닿을 곳에 이마트가 있어서
동네슈퍼 가듯이 들리는데
회는 한번도 사먹어 본적이...


요즘 핫하다는 이마트 방어회를 사기 위해 수산 코너에 들렸는데.. 워낙 저렴해서 인지 아침부터 품절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꿩 대신 닭이라고
이마트 광어회를 처음으로 사봤습니다!!

이마트 광어회


17,800원 짜리 광어회 인데 이렇게 도톰해도 되는겨?
이력추적 스티커도 붙어 있어서 더 욱더
믿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마트 광어회

비닐 벗기고 뚜껑을 열어보니
더욱 영롱해 보이는!!
때깔이 어느 횟집보다 더 좋아 보이네요

이마트 광어회

저는 개인적으로 회는 두툼해야
맛나더라구요, 얇으면 뭐 종이 씹는것도
아니고 그래서 인지 완전 제 스타일!

 

이마트 광어회

클로즈업 해봤습니다.
지금 다시 봐도 땡기는 비주얼이네요

회덮밥

저는 초고추장파 우리 와이프는 간장파
소주 한잔 했어야 했는데
다음 날 일찍 일어나야 했으므로
다음번을 기약 하는걸로ㅜㅜ

와사비 간장 초고추장

초고추장과 간장 그리고 생와사비도
부족하지 않게 들어 있었요
참고 하시라고 하나씩 찍어봤습니다ㅋ

회덮밥

약간의 회를 잘라서 회덮밥을 먹기 위해
채소를 준비 했습니다!
먹으려면 확실히 먹어줘야져!!ㅋㅋ

회덮밥

큐브로 썰어서 부족하지 않게
듬뿍 넣어주었습니다:))
깨소금도 살살 뿌려주었구요ㅋㅋ
여기다가 참기름을 살짝~
크으~!

회덮밥

 


비벼줍니다.
사정없이 비벼 막비벼
위로 비벼 아래로 비벼
(납득이 버전..)

회덮밥


한 숟가락 하실래예~?
17,800원 광어회로
얼마짜리 퀄리티를 뽑아 낸건지ㅋㅋ
집에 있던 이마트 트레이더스산
모듬야채를 넣어서 회덮밥까지ㅋㅋ

어제 저녁은 이마트와 이마트트레이더스
꼴라보로 해결 했네요~

다음에는 참치회에 도저언 해봐야겠어요ㅋ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안녕~ 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