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간편하게 냄비채 바로 먹을 수 있는 이마트 X 두끼 떡볶이


 

카라반 캠핑 다녀 온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또 한 번의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엔 경치가 완전 끝내주는
사람 없는 조용한 펜션으로
떠났습니다.
(여행지는 곧 포스팅 예정)

바베큐와 맛난 저녁을 먹고
아이를 재우고 시원한 맥주를
마시면서 불멍을 좀 때리고


그냥 자기에는 아쉬워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이마트 두끼 떡볶이를 꺼냈습니다ㅋ

 

 

아주 야무지고 알찬구성으로 담겨져
있는데요~ 무엇보다 포장되어 있는
냄비채 끓일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았어요 !
(밖에 나오면 설겆이 너무 귀찮;;)

 

끓이는 방법


1. 냄비채 꺼내서 인덕션 위에 올려둔다
2. 냄비 밑에 있는 소스를 부어준다
3. 그대로 끓여준다
-끝-
아주 매우 간단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번엔
얼마나 알찬 구성인지
보여드릴게요~!!

이마트 두끼 떡볶이 구성

 

 

대짜리 오뎅과 옥수수콘
대파와 양배추의 환상의 하모니~

 

 

길쭉한 떡볶이와 기본 떡볶이 덕분에
골라먹는 재미와 씹는 재미를
더해주네요~!

 

 

메추리알 삼형제와 대왕만두 까지!

아니 이렇게 다 퍼주면 남는게 있나
싶을 정도로 부족하지 않게 담겨 있어요~

 

 

그리고 마무리로
다 먹은 후에 밥까지 비벼 먹을 수 있게
즉석밥까지 잊지 않고 담겨 있어요~
진짜 완전 가성비 짱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십분만 끓여주세요!
그럼 아주 맛난 떡볶이와
마주하게 됩니다!

 

저는 고기 먹고 남은 깻잎을
무심하게 손을 찢어서 툭 넣어줬습니다~
깻잎향이 추가 되니 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산미구엘과 함께
이마트 X 두끼 떡볶이를 즐겨 보았는데요~

 

 

 

 

시식평

 

음.. 맵기는 적당한데 살짝 달 다?
그리고 십분 보다는 더 끓여서 살짝 졸여서
먹으면 더 맛나게 즐길 수 있다!
다시 구매 할 의향은?
당연히 있다!!

추천하고 싶은가?

당연히 추천하고 싶다 왜냐면
요리하기 너무 간단하고 빠르다
그리고 맛나고 양도 많다
여행가서 마지막에 라면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네요!
마무리 음식으로 최고!!!!! 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공감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