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슈퍼주니어 출신 김희철은 곱상한 이미지로 엉뚱한 매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말도 차~암 잘해서 좋은 이미지를 계속 쌓아 나가고 있는거 같다.

언어는 타이밍!

 

 

 

 

거기다가 김희철의 연인이 트와이스 모모로 알려지고

13살 차이 한인커플로 자리매김 하면서 왠지 더 이미지 급상승!

사실 방송에서 보면 주위에 여자 연예인들이 많아서 게이 아니야? 라는

말이 많아서 나도 혹시? 라고 의문을 가졌던 적이 있는데

사실 요즘 사실 게이면 어떻고 아니면 어떻냐~ 건강하기만 하면되지ㅋㅋ

 

또 하나의 화제가 된 김희철의 악플러 퇴치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자 한다.

진짜 다시 읽어봐도 뒷 끝없는 끝장나는 방법이 아닐 수 없다.

 

자자.. 악플러들을 어떻게 줄였을지 한번 보겠습니다.

 

 

 

김희철: 저는 변호사를 선임한 뒤, 모든 합의금을 변호사에게 넘겨주는 것을 조건으로 변호사
스스로 최대한 많이 찾아서 최대한 많이 잡게끔 합니다.

 

 

진짜 김희철 다운 방법이라고 생각이 안 들수가 없다.

변호사를 선임하고 모든 합의금을 변호사에게 넘겨주는 조건!

정말 참신하고 파격적인 방법.. 마케팅을 해도 잘 할 상이다 진짜ㅋㅋ 변호사 입장에서는 의뢰가 들어왔으니 일에 착수를

할텐데.. 웬걸? 합의금도 다 준다고 ? 내가 변호사라도 이게 웬 떡이냐 하고 진짜 다 잡아 들일거 같다

잡는 족족 다 내 수입이 될테니까..  

 

역시 실망 시키지 않는 캐릭터 김희철.. 너무 좋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