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정소민과 이준의 결별은 이전부터 계속 루머로 돌아다니긴 했는데..

실제로 결별 했다니 안타깝지만 그래도 무슨 사연이 있지 않았을까요?

나의 연애사는 간섭하는거 아니라고 하니.. 패스!
두 분 모두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시길 바라면서, 두 분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게요.

 

정소민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한예종을 졸업해서 2010년에 방영했던 SBS 드라마 " 나쁜남자 " 로 데뷔 했네요.

악바리 성격으로 한예종도 수석으로 입학하고, 고등학교 성적도 항상 좋았다고 합니다. 순순한 외모와는 달리 뭐든지 상위권에서 놀았다고 하니.. 사람은 생긴걸로 판단하면 안된다는게 딱 맞는 말 뭐든 열심히 하는 정소민씩 칭찬해~!!

 

이준

1988년생으로 본명은 이창선 올해 나이 33살 그룹 엠블랙으로 데뷔해서 닌자 어쌔신에서 10대 라이조 역으로 연기를 시작했네요 약간 엉뚱한 이미지이지만 그래도 사랑스러운 캐릭터 인 것 확실한거 같은 배우 이준씨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