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전부터 머슬테크 제품으로 꾸준히 운동해 왔는데

아이허브에서 할인을 해서 전에 먹던 제품이 아닌 니트로테크 파워 제품을

구매해 봤습니다.

 

 

 

 

 

 

 

 

간단한 스펙을 설명 드리자면,

 

Protein 60g | BCAAs 14.8g | LEUCINE 8g | CREATINE 6g
BETAINE 2.5g | TART CHERRY 480mg

 

per 2 Scoops 

 

 

 

 

 

 

 

저는 한번에 한 스쿱씩, 하루에 두번 섭취하고 있습니다.이것저것 챙겨 먹는거 귀찮아 하는 스타일이라서그래서 한방에 섭취 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 하는 편이에요

 

 

 

 

 

 

한스쿱에 8oz 물에 타드시면 되고,

당연히 두스쿱을 타드실거면 16oz 물에 

타드시면 되는 아주 간단한 디렉션 입니다.

 

외관을 한 번 살펴 볼까요??

 

 

 

 

 

 

 

 

 

머슬테크 제품은 믿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 일 뿐만 아니라

저는 외관도 너무 제 스타일이라서 더 좋은거 같아요

왠지 보고만 있어서 근육이 불어나는 느낌이랄까??

(그럴일은 절대 없겠지만요..ㅎㅎ)

 

 

 

 

 

뚜껑을 열면 이렇게 밀봉이 한 번더 되어있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포장!

예전에 보충제 시켰는데 다 터져서 와서

진짜 열통 터졌는데 머슬테크로 바꾸고 나서는 그런일은 절대 안생겼음

가뜩이나 이건 해외배송이라 미국에서 오는데도 

찌그러지거나 터져서 온적도이 단 한 번도 없었다는거..

 

 

 

 

 

 

 

 

 

 

 

 

꼭꼭 숨어라~ 스쿱 보일라~

빼꼼히 스쿱이 보이네요~

 

 

 

 

 

오마나 스쿱이 왠지 더 커진거 같지?

그냥 느낌 탓인가.. 전에 있던거랑 비교 해봐야겠어요;;

 

 

 

 

 

 

 

 

 

입자가 고와서 진짜 몇 번 흔들기만 했는데 

다 녹아서 뭉친거 하나 없이 먹기 좋습니다.

가루가 쫌 날린다는게 단점이네요ㅋㅋ

 

맛은 걸쭉한 초코맛? 진짜 찐한 초콜렛 맛이라서

완전 제 입맛에 딱!

 

 

 

 

 

 

짜잔!

 

오늘도 열심히 운동을 해봐야겠습니다.

 

운동 할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내가 왜 이 무거운걸 들고 있나 싶지만 

또 안하면 찌뿌등 한 내 몸뚱아리...ㅜㅜ

 

머슬테크 프로틴 추천 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