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리얼후기] 가성비 홈 시네마를 원한다면 LG전자 시네빔|미니빔 PH550S 강력추천 !

(집돌이•집순이 주목)





영화 매니아 이다 보니
홈 시네마를 만들고 싶었는데
이번이 집 정리하고 엘지전자 시네빔을
구매 했습니다.

미니빔을 구매 하기 위해서
저가 미니빔부터 여러가지 미니빔을
비교하다가 구매 한건데
아무래도 전자제품 이다보니 엘지전자로
선택했어요~ 가전제품은 엘지라는
말도 있잖아요 ㅎㅎㅎ


 

 

 

 



자 엘지전자 시네빔이 도착 했습니다!
박스를 열기 전부터 엄청 두근두근
이 얼마만에 설레임던지ㅎㅎㅎ



 

 


박스를 열면 바로 함께 제공되는
파우치가 보입니다!
캠핑도 좋아하는 저로썬 파우치는 필수~
조만간 캠핑을 가서 사용 할 예정 입니다ㅋ


 

 

 

 


가장 중요한 본 제품이 짜잔 !
사용하기에 너무 간단하고 포커스 맞추기도
어렵지 않아요~ 무엇보다 가볍다는거!
너무 가벼우면 무게감이 없어서
쓰러지는 불상사로 인해서 금방 고장나지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또 너무 크면 크다고 걱정 할테니.. ㅎㅎ

 

 


제품구성은
본체, 리모컨(밧데리포함), 전원, 연결잭, 파우치
이렇게 들어있어요~ 본체를 자세하게 한 번
들여다 볼까요??

 

 


다크그레이 색상과 금색의 조화
아주 좋습니다! 이보다 더 좋은 조화로운
색상이 있을까요!? ㅎㅎ

 

 


포커스는 리모컨으로 맞추는게 아니라
앞부분에 포커스 바를 이용해서
포커스를 맞춰주니 이 얼마나 편리한가요ㅋㅋ



 

 

 

 

자 뒤에는 USB, HDMI, RGB, 케이블 등
여러가지로 연결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와이프 핸드폰으로 미러링을 해서
즐기고 있는데 왜 내 폰두고 와이프 폰으로
보냐고 물으신다면.. 제 폰은 아이폰이라
엘지 미니빔과 호환이 안되요ㅜㅜ

이 점은 꼭 참고 하셔서 구매 하세요~
저는 알고도 구매 했습니다~

 

 

 

 


화질 진짜 ㅎㄷㄷ...
늦은 밤에 튼것도 아니고 약간 밝은데
거실에 틀어봤는데 화면크기에
놀라고 화질에 두번 놀랐습니다!
화면이 삐뚤어진건 설치하면서 찍은거라
그렇습니다ㅎㅎㅎ

 

 



이번엔 안방에 암막콤비로 어둡게하고
틀어봤습니자! 흐미...
바로 냉장고 가서 맥주랑 팝콘 챙기고
싶어지는 사진 아닙니까?!ㅋㅋ

저는 와이프 폰으로 넷플릭스 연결해서
여태 못 본 영화부터 드라마 정주행 중 입니다!


 

 


가끔씩 누워서 천장에 쏘게 해놓고
보는데 목도 안아프고 큰 화면으로 보니까
눈도 편안하고 여러므로 요즘
호강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요건 우리 딸이 좋아하는 고고 다이노~

미니빔을 어떤걸로 구매 할 지
고민 중이시라면 엘지전자 미니빔
강력추천 합니다!

솔직히 구매 할 때 이것저것 따져봐야 하는데
전자제품을 보면 비싼건 다 이유가 있고
그만큼 가격에 맞는 성능도 자랑하더라구요

가격이 부담되면 다른거 구매 하셔도
되지만 오래오래 사용 하실거면
잘 고민해보시고 구매 하세요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