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기분이 좋지 않은
이메일을 받았어요ㅜㅜ



어렵게 애드고시를 통과해서
열심히 포스팅을 이어오고 있는
제 블로그가 30일 정도 광고 정지를
당했어요..



이유는 무효트래픽..
제가 직접 광고를 누르거나
지인에게 부탁 한적도 없는데
억울하네요ㅜㅜ





오늘 아침에 광고수입이 0원 이라서
뭔가 이상하다 싶었는데..
팝업창이 하나 뜨고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되어 있어서 눌러보니....



광고 게재 제한...
직접 클릭 하지 않았고..
품질이 낮은 파트너도 없고..
뭐지...???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이메일도 올거라면서
확인해 보래서 보니까ㅜㅜ




진짜로 이메일이 와있더군요ㅜㅜ
확인사살... 후..
어차피 얼마되지 않는 수익이라
큰 타격은 없지만 기분이 썩 좋지는 않네요


뭐 대략적으로 취할 수 있는 조취라고
되어있지만 대부분 그냥 기다리는게
약이라고 하더군요;;


무효트래픽을 어떻게 조심해라 라고
알려주면 악용사례가 생길 수 있어
구글에서는 가르쳐 줄 수 없다고 하니..
참으로 답답.. 앞으로 또 이렇게 당할수도
있겠구나 라고 생각하니 암담하네요ㅜㅜ


구글봇한테 뽀찌라도 챙겨줘야 하나ㅋㅋ

무효트래픽으로 정지를 당했다고 해도
포스팅은 계속 이어 갈 것이지만
광고는 당분간은 보기 힘들겠네요;;

모두들 무효트래픽 조심하세요!
(사실 뭘 어떻게 조심해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

뭐 암튼 주저리주저리 넋두리를 늘어 놓아 봤습니다.

좋은 팁을 아시는 분들은 공유 환영입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TODAY'S LIFE] - 김포시 풍무동 도매 문구백화점 방문후기

[INSURANCE INFO] - 누구든지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가입 및 갱신 전 받을 수 있는 보험료 계산 이벤트 3만원 완벽정리

[TODAY'S LIFE] - 애드센스 계정 광고 게재 제한 적용 이메일

[TODAY'S LIFE] - 겨울철 필수 뽁뽁이 창문에 안떨어지게 붙이는 방법

[TODAY'S LIFE] - 티맵 T MAP 운전습관 (안전운전) 점수 초기화 하고 자동차보험 갱신 시 보험 특약 할인받기

[TODAY'S LIFE] - 내돈내산 데우기만 하면 간편안주 완성 이마트 즉석 중화요리 유산슬

[TODAY'S LIFE] - 깨끗해서 맛있는 BHC 뿌링클 치킨 E쿠폰 사용해서 배달주문 하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