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샌들을 구매하려고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눈에 딱 들어온 샌들을 소개해드리려고요!

 

 

 

아디다스 박스에 담겨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사이즈는 130으로 구매했구요, 정사이즈로 샀어요

아이 신발은 직접 신어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는데

오프라인 매장에 가봤는데 이 제품은 안팔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인터넷으로 사이즈 관련

리뷰를 꼼꼼히 살펴보고 구매했는데

역시나, 정사이즈로 가길 잘했네요ㅋㅋ

(간혹, 몇몇 리뷰가 크게 사라고 되었는데.. 다수의 의견을 따르면
실패할 확률은 낮습니다ㅎㅎㅎ)

 

자~ 그럼.. 

박스를 열어볼게요~ 과연 실물 깡패 일지..
아니면 나에게 실망감을 줄지 궁금하네요ㅋㅋ

 

 

한마디로 정리하면 그냥 완전 실물 깡패네요,
완전 보라색이라면 촌스러워서 구매를 재고해봤을 텐데
바이올렛 색상이라서 부담이 없이 코디 하기에도
너무 괜찮을 거 같아서 구매했거든요, 

딱 제가 생각하던 대로라서 대만족입니다. 

특히, 풋베드 부분이 스트랩이랑 색감이 너무 조화롭게

어울리는 거 같지 않나요?? 

 

앞쪽 스트랩은 물고기들이랑 꽃게로 디자인되어있고

뒤쪽 스트랩은 아디다스 로고랑 알 수 없는 녀석이 

붙어있어요 ㅎㅎㅎ

 

 

 

 

샌들 이름은 아디다스 알타 스윔인데요, 조절식 스트랩이라서 편리하고

빠르게 자라나는 아이 발에 맞춰서 조절할 수 있어서 편하게

신길 수 있을 거 같아요. 과연 얼마나 오래 신길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스트랩이 없는 것보다는 있는 걸 선호하는 편이에요!

 

 

풋베드가 부드럽게 발을 바춰줘서 오래 신어도

아이가 불편해하지 않더라고요~ (폭신폭신~)

이 신발이 현재 제 딸의 최애 신발이에요~

어디 가자고 하면 이 신발부터 신으려고 해요ㅎㅎ

좋아해 줘서 너무 고맙고 이 신발 신고

산책도 하고 많이 놀러 다녀야겠어요~

 

 

 

사이즈 표도 같이 올려드려요~

알타스윔 구매하실 때는 정사이즈로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알타스윔은 이 디자인만 있는 게 아니고 다른 디자인도 

있으니까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좋겠네요!

 

 

그럼.. 

항상 코로나로부터 건강 잘 챙기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