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신세계 조선호텔 레스토랑 호경전 대표메뉴, 이마트24 유니짜장 밀키트




제가 가장 좋아하는 중식 메뉴는 양장피도 있지만
그래도 뭐니 뭐니 해도 짜장면이 최고 아닐까 싶네요!
조선호텔의 레스토랑 대표 메뉴가 
밀 키트로 쉽게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
나온 지 쫌 됐는데 저는 이제야 알았네요ㅜㅜ

구매해서 먹어보기 전에 어떤 녀석 인지 한 번 알아볼게요!





이마트 24에 1월에 수도권 내 매장에 선 출시 후 판매를
시작했고 4월까지 전점으로 순차 확대한다는 예정인데
저는 수도권에 살 고 있으니 가까운 이마트 24에 가면
쉽게 겟 할 수 있겠네요!

조선호텔 유니 짜장은 신세계 조선호텔이 직접 운영하는
광동식 중식 레스토랑 호경전의 대표 메뉴 짜장면을
밀 키트로 출시한 건데요

860g에 넉넉한 양에 2인분이라니 짜장면 곱빼기
시켜 드시는 분에게는 아주 제격인 제품인 듯하네요!
가격은 7,900원으로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돼지고기와 양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고
호경전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춘장을
센 불에 볶아내어 유니 짜장의 특유의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깔끔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게 특징이라니
몇 개 사다 놓고 짜장면 당길 때마다 이쁘게 플레이팅
해놓고 조선호텔 호경전에서 먹는 느낌 좀 내보도록 해야겠어요ㅎㅎ


이마트 24에 가서 겟하고 어떤 비주얼인지
업데이트해보겠습니다!

(맨날 업데이트한다고 하는데..
먹기 바쁘다 보니 까먹어버리네요ㅜㅜ)


 

728x90